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Q. 묶음배송 되나요?
A. 묶음 배송의 경우 물류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묶음배송 처리되며 조건부 무료배송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.
감사합니다.
Q. 왜 배송이 늦어지나요?
A. OK120몰에서는 보다 정확하고 빠른 배송을 위해 CJ택배와 함께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그러나 신상품 혹은 인기상품이라 재고 여유가 없는 경우, 재고 확보를 위해 1-2일 정도의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.
보다 빠르게 배송해드리고자 노력하는 OK120몰이 되겠습니다.
Q. 배송관련 유의사항
A. 1.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은 결제가 확인되는 대로 배송 준비가 이루어집니다.
(단,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기간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.)
Q. 배송현황에 대해 알고 싶어요.
A. 레스포색에서는 고객님의 주문상품이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안전한 택배회사와 계약하여 상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.
주문 및 배송현황은 상단메뉴의 주문/배송조회 또는 마이페이지를 이용하셔서 운송장번호로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CJ택배 고객센터 1588-1255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CJ택배 배송조회 : 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tool/parcel/tracking
Q. 상품 교환, 환불시 배송비 안내
A. 1. OK120몰에서 배송비를 부담하는 경우
③ 단, 고객 사용 부주의로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
Q. 장바구니는 무엇인가요?
A. 원하는 상품을 담아둘 수 있는 가상의 장바구니 공간으로 온라인 회원님들께만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.
은행 및 예금주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.